DDR

DDR 레이저는 세계특허등록 된 Smartpulse™ 라는
독특한 레이저 빛을 이용, 콜라겐의 생산을 촉진해
예민해진 피부의 재생성을 강화 시켜 줍니다.

DDR 시술이란?

DDR(Dual mode Dye laser Regenlite transform)시술은 혈관 흡수가 가장 높은 585nm의 파장을 이용한 레이저 시술로 Biostimulation mode와 Thermal mode 두가지 모드를 가진 레이저로 다양한 병변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Biostimulation mode는 세계특허등록된 Smartpulse라는 새로운 파형으로 혈관 속 옥시헤모글로빈을 자극하여 TGF-β를 24시간 후에 1500% 증가시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염증을 제어하여 여드름, 눈가주름, 피부결, 피부톤 외에 로사시아, 흉터와 닭살, 건선 그리고 염증질환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Thermal mode는 일반적인 혈관레이저의 모드로 혈관벽에 데미지를 주어 파괴하여 실핏줄, 홍조, 혈관성 기미, 모세혈관 확장증, 켈로이드, 비대흉터, 사마귀 등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DDR 시술의 작용  원리

Q&A 자주묻는 질문

Q. 시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DDR시술은 얼굴전체를 시술하더라도 마취없이 10분 내외로 끝나며 시술 후 다운타임이 없기 때문에 언제라도 부담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몇 번의 시술이 필요하나요?
A. DDR 레이저는 첫 시술 후 일주일 정도면 현저한 개선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통상적으로 2~4주 간격으로 3~5회 시술을 권장합니다.

Q. 시술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A. 통상적으로 6개월에서 12개월 정도 효과가 지속적으로 좋아지게 됩니다.

Q. 부작용은 없나요?
A. DDR 시술은 FDA, CE 승인을 받은 영국산 레이저로서 여로 논문과 스터디, 저널, 방송을 통해 안전하다는 점이 입증되었으며, 다운타임 없이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 할 수 있는 시술 입니다.